사실 워크샵 참가자들 중에 WFA(Woojiin Fitness Academy) 강사들과 서울여대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대학생들이 절반이상 넘었기 때문에~ 이런 스트레칭정도는 이미 익숙하게, 일상화 되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운동이 필요한건 워크샵 참가자였던 숭실대 독서클럽 나비모임과 우리 강사진들이 아니었을까 싶다...ㅋㅋㅋ
우지인 선생님이 많이 외치는 그 슬로건! "머리 쓴 당신 이제 몸을 써라!" 딱 그 컨셉이 적절한 워크샵이 아니었나 싶다.
참가한 학생들뿐만 아니라 뒤에 앉아 있던 강사님들과 참관자 분들도 함께 스트레칭을 쭈~욱!!!
바쁜 일상 속에서 잊혀지기 쉬운 내몸 사랑하기- 워크샵을 통해 다시한번 느낀다. 쭉쭉! 잊지마세요, 하늘위로 쭉쭉!!!
그녀의 핑크벤츠!!!!!!!!!!!!!!!!!!!!!
메리케이(MARYKAY)에서는 그 해 최고의 목표달성을 한 사람에게 핑크 벤츠를 한대씩 개인소유 선물로 준다고 한다.
다음 년도에는 새로운 핑크벤츠가 그녀의 손에 쥐어진다고 하는데~ 정말 멋있는 삶을 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D
서울에서 청평까지~ 장거리 운전은 처음이라는데.. "나는 브랜드다" 워크샵을 위해 조연심 선생님의 부탁으로 먼길 수고로움을 마다않고 달려와주 그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재능&시간기부를 넘어 함께한 이들을 위해 깜짝선물까지 준비한 그녀..
행운의 여신은 아무에게나, 아무렇게나 찾아온다 하더라도 그 기회를 거머쥐는 것은 자신의 몫인 듯하다.
BBQ가 마무리 될 때쯤 랜덤으로 의자 밑에 붙여둔 노란,파란 포스트잍!
그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최정숙 이사님이 준비해주신 선물을 득템할 수 있었다.
하지만!
또 생각지 못한 선물이 있었으니.. 그녀의 책 <핑크 벤츠를 모는 여자> 2권이었다.
5명 중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는 단 2명에게만 돌아가는데... 예상치 못한 무대라 다들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하지만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온몸으로 유쾌함을 선사한 2명에게 스페셜 선물 책 2권이 선사되었다:D
생각정리전문가 이용각, 그는 늘 준비된 사람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자유롭게 판서로 이야기를 풀어 나가기로 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짧은 시간내에 멋진 PT를 준비해주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들을 마인드맵으로 일목요연하고 예~쁘게 정리를 해 놓고 그를 바탕으로 PPT를 완성한 것이다.
그는 "생각정리 독서법"에 관련된 책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이번 강의는 그 내용의 시크릿핵심! "나는 브랜드다" 워크샵을 위해 너무나도 감사하게 그 비법들을 공개해 준 것이다.
몸이 열개라도 모자랄 듯한 많은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늘 생각정리는 다른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그의 "똑똑한 생각정리 이야기"
참 지루할 법도 한 이야기같으면서도 그의 유쾌한 입담과 워크샵 참가자들이 딴 생각할 틈 없는 제스쳐들~ 보는 내내 웃음과 공감이 끊이지 않았다.
(열심히 들으며 정리를 해놓았는데 그 파일을 날리는 바람에 2일이 지난 지금 난 리마인드 하고있다ㅜ_ ㅠ)
나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것보다 책을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니 목적있는 책읽기, 효율적인 책읽기를 잘 하지 못한다고 말하면 되겠다. 읽고도 무슨 내용이었는지 때론 가물가물 하니 말이다. -_ =
공개해도 되겠지요..^^?
생각정리전문가 이용각의 "1시간 1권 책읽기" 마인드맵!
공부를 할 때는 순서가 있듯이 책을 읽을 때에도 순서가 있다.
[완전학습법]
1) 예습: 핵심어 찾기
2) 수업: 집중, 이해
3) 복습: 반복
4) 시험: 출력
[1시간 1권읽기]
- 추천도서, 베스트 셀러는 무조건 사서 책장에 재둔다. 많은 이들에게 읽히고 있고, 누군가 추천하는 책이라면 분명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어떤 책을 살까? 하는 고민을 줄여 시간과 돈을 아껴준다는 메리트가 있다.
또한 책을 읽을 때에는 "목적이 있는 책 읽기"를 해야 하는데 왜 읽는지, 이 책을 통해 무엇을 얻고자 하는지 명확하다면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자신의 기대치 그 이상이 될 수 있다.
WFA(Woojiin Fitness Acamedy)의 우지인 선생님.
그녀는 피트니스계의 프로중의 프로로 스타들의 퍼스널 트레이닝 뿐만 아니라 요즘은 많은 방송활동까지 겸하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인들 양성을 위해 뛰고 또 뛰는 열정이 대단하다. 갑자기 들이닥치는(?) 돌방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해결하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따르는 이유를 알겠다
지난 겨울 WFA 워크샵때에도 함께했고, 그녀의 멘토로 소개된 로드스카이의 김경호 대표님.
이번 워크샵을 위해 맛있는 바베큐를 구워주시며 수고스러움을 유쾌하게 감수해주셨다.... 우리의 쉐프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