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난생처음 뉴욕여행 넷째날] #4 뉴욕 맨하탄 타임스 스퀘어 인생맛집, 쉬림프전문점 부바 검프 (BUBBA GUMP)

지식 칼럼/지식여행

by 지식소통가 2018. 5. 22. 19:25

본문

728x90

[#난생처음 뉴욕여행 넷째날] #4 뉴욕 맨하탄 타임스 스퀘어 인생맛집, 쉬림프전문점 부바 검프 (BUBBA GUMP)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맛집을 찾는 것이다. 

타임스 스퀘어에 오면 꼭 들러야 한다는 인생맛집 중 하나가 바로 부바 검프, 새우전문점이다. 평소 저녁이면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 조차 없고, 점심 때도 조금만 늦으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곳이다. 

그런 맛집을 점심 시간이 시작되는 조금 이른 12시에 가니 전망 좋은 창가측 테이블을 안내해 준다. 

BUBBA GUMP 부바 검프에 앉아 타임스 스퀘어의 각종 전광판들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광고 중 눈에 확 띄는 문구가 있다. 블록체인에 대한 광고다 

Blockchain making transactions safer and faster. 

블록체인은 트랜젝션을 보다 안전하고 보다 빠르게 만들어줍니다. 

페이엔페이 Payanpay 류도현 대표가 강조하는 블록체인의 강점이 그대로 광고로 나오는 것을 보니 신선했다. 



드디어 부바검프에서 주문한 요리가 나왔다.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순식간에 요리를 비워 버렸다. 

음료도 노탄산 중에 점원이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시켰는데 완전 성공적이었다. 



부바 검프 올라가는 계단에 써 있던 문구는 포레스트 검프에 나왔던 주인공이 했던 대사였다. 

I'm not a smart man, But I know what love is.

이 곳에서도 [사랑]은 여전히 살아숨쉬고 있다. 



여하간 뉴욕 맨하탄 타임스 스퀘어에 오면 무조건 들러야 할 내 인생 최고의 맛집으로 부바검프 BUBBA GUMP는 등록될 곳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