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과의 제주여행 3일차 제주도 최고의 부띠크호텔 - 제주공항 근처 연동에 위치한 보오메 꾸뜨르 호텔에서의 품격있는 1박과 조식

지식 칼럼/ 감사일기

by 지식소통가 2018. 2. 26. 11:08

본문

728x90


남편과의 제주여행 3일차 제주도 최고의 부띠크호텔 - 제주공항 근처 연동에 위치한 보오메 꾸뜨르 호텔에서의 품격있는 1박과 조식  



이번 여행의 컨셉은 그냥 되는대로 발길 닿는대로였다. 그래서 미리 숙소를 정하지도 않았고, 맛집도 그때그때 찾는 걸로 하고 편하게 여행 중이었다. 

둘째날 서귀포 표선 해안을 산책하고 있는데 반가운 전화가 울렸다. 

"어디에요?" 

메조 소프라노이자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을 이끌고 계신 김수정 단장님이셨다. 지금 자신도 제주에 있는데 무조건 저녁에 만나자고 하셨다. 호텔도 예약해 주셨다.. 그리고 보내주신 게 제주 국제합창축제 폐막식 리셉션 VIP 초대장이었다. 

2018 제주국제합창축제 및 심포지움은 평화의 섬 제주에서 이탈리아, 폴란드, 필리핀, 중국, 대한민국 등 5개국 최정상급 합창단 1,500명이 참여하는 국제합창대회다. 제주에서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과 사람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웅장한 무대를 직접 볼 수는 없었지만 김수정 단장님이 올려주신 사진 만으로도 그 날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김수정 단장님이 예약해주신 부띠크 호텔 보오메 꾸뜨르는 객실과 프론트, 리셉션장(조식 가능), 수영장은 물론 복도마저도 잠시 멈춰서 작품을 감상하고 싶은 품격있는 호텔이었다. 

예전에 빛의 예술가 안종연 선생님께서 부띠크 호텔에 대해 말씀해 주신 적이 있었는데 제주도 공항 근처에 부띠크 호텔이 있는지는 알지 못했다. 

여자라면, 엄마와 함께 꼭 들르고 싶은 곳 

연인이라면, 조용히 둘 만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곳 

멈추는 곳곳마다 단아함과 우아함이 묻어나는 곳,

여성 작가들과 [여자의 자존감]을 논하고 싶은 곳 

여사장들과 씨크릿하고 미래지향적인 전략을 논하고 싶은 곳 

품격있는 전문가들과 각자가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풀어놓고 싶은 곳 

와인과 함께 지친 일상을 쉬어갈 수 있는 곳 

열심히 살아온 내가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곳 

음악과 미술 그리고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머물 고 싶은 곳이 바로 이 곳, 부띠크 호텔- 보오메 꾸뜨르였다. 

부띠크 호텔, 보오메 꾸뜨르 바로가기 -->

http://naver.me/GUUtYZni





제주 보오메 꾸뜨르 부띠크 호텔 조식은 과하지 않지만 허한 속을 달래기에 충분한 격식을 갖추고 있었다. 

특히 시리얼에 부어 먹는 우유를 우유병 하나하나에 담아 낸 센스가 돋보였다. 저건 가져가면 안 되요... 

전날 체해서 과하게 먹을 수 없었지만 전복죽이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품격있는 조식... 

당근쥬스도 진짜 맛있었다. 



제주에서 만난 김수정 단장님은 전날 대한민국 오페라 탄생 70주년 기념 제10회 대한민국오페라대상 수상자 갈라콘서트에 참석하는 영광을 가졌다. 예술의 전당에서 무대에 올라 수상을 하고 오페라를 불렀을 그 감동과 전율이 다음 날 제주에서도 그대로 전해졌다. 와인과 함께 축하와 격려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자리에 내가 초대된 것이었다. 가장 프로페셔널한 사람들이 인간적으로 만나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드러낼 수 있는 곳, 보오메 꾸뜨르는 바로 그런 곳이었다. 


짧지만 길었던 남편과의 제주여행은 서울에서의 갑작스런 기상 악화로 1시간 40분이나 연착되었지만 제주와의 인연을 돈독히 해 줄 수 있었던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 


제주도 안녕!!! 

또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