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4일 광화문 KT 올레스퀘어
오종철의 드림스테이지 : 대한민국 최고 디바 인순이의 [딸에게] 주는 가장 달콤한 초콜릿 & 축하공연: 시온
드림스테이지 진행자: 오종철 MC
드림스테이지 전 광화문 교보에서 인순이의 [딸에게] 저자사인회가 진행되었다.
TV화면이나 콘서트 장에서만 보던 가수를 서점에서 본다는 것 자체가 신기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인을 기다렸다.
한 명 한 명 다정하게 사인을 해 주시는 인순이님...
교보문고에서 진행된 인순이의 [딸에게] 저자사인회
그리고 행사 전 식사 자리에 오셔서 자리를 빛내준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와 드림스테이지 오종철씨... 날이 날이니만큼 발렌타인데이 답게 각종 초콜릿이 풍성한 만남이었다.
[딸에게]를 펴낸 가수 인순이
인순이와 이영석 대표
인순이와 이영석 대표
인순이와 오종철
드림스테이지 인순이 편...
가수 시온이 축하무대를 꾸몄다.
한국의 휘트니 휴스톤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 시온,,,
그녀의 롤모델이 바로 가수 인순이란다...
그래서 그녀가 앵콜로 선택한 노래가 바로 국민가요 수준의 [거위의 꿈]...
순간적으로 인순이님과 듀엣을 부르게 하고 싶어 오종철씨에게 사인을 했다.. 우여곡절끝에 대한민국 최고 가창력의 인순이님이 2절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그리고 시온의 꿈에 그리던 무대에 함께 하게 되었다. 참석한 사람들이 감동과 전율을 느낀 순간이기도 했다.
[거위의 꿈]을 함께 부르는 인순이와 시온
그리고 드림스테이지 오종철과 인순이의 토크가 시작되었다.
일과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이야기...
함께 한 사람들도 인순이씨가 [딸에게]라는 책을 쓴 이유와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 하고 싶은 꿈이 무엇인지를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오종철과 인순이
현장에는 가수 인순이 팬클럽 맴버들이 함께 해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올해가 데뷔 35주년인 가수 인순이
그리고 [딸에게]를 출간하여 저자로서 새로운 삶을 경험하고
[해밀학교]를 준비하며 또다른 꿈을 이뤄가는 모습에서 열정의 끝이 어디까지일까를 상상해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북툰작가 이랑의 사진으로 더 빛나는 자리가 될 수 있었다.
이준호가 그려준 캐리커쳐를 들고 있는 인순이
좌로부터 오종철, 인순이, 조연심, 이호선...
3월 3일 일요일 1시 ~3시
삼성동 올림푸스 홀에서 인터파크 주최 "인순이의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희망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날 진행은 MC 이호선 씨가 맡는다...
수고해주신 인순이님 외에 진행자 오종철씨 그리고 함께 해 준 이영석 대표, 이호선 MC 외 MU 멤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