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불꽃놀이 OST 주인공 이정민의 공식 첫 음반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 출시, 북TV365 조연심의 브랜드쇼 출연!!!

소통인터뷰 & 토크쇼/조연심이 만난 e-사람

by 지식소통가 2012. 1. 18. 07:53

본문

728x90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 이정민 첫번째 발매음반 표지

 


희망을 노래하는 가수 이정민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로 세상 밖으로 나오다

 

 

슈퍼스타K, 코리아갓탤런트, K-POP 스타, 위대한 탄생

최근 가장 이슈가 되는 오디션 프로그램들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노래 하나로 세상을 향해 자신의 끼와 열정을 맘껏 펼치는 젊은 청춘들에게 많은 사람들은 박수와 응원을 보낸다. 하지만 가수가 되고자 하는 열망이 어디 젊은 청춘뿐일까?

 

20대 초 가수로 데뷔를 했으나 사정상 그 꿈을 가슴 한 켠에 담아 두었던 이정민! 지금 내게 남은 목소리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목소리라는 생각으로 지천명이라는 나이에 용기를 내 가수로 출사표를 던졌다.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에는 대표곡 Shout My song, 아들 찬규군과 함께 부른 Fall in love 외에도 일곱 편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의 노래에는 그의 삶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아들에게 주고 싶은 메시지라는 이번 음반에 수록된 곡들은 세상에 대한 희망과 용기 그리고 꿈을 그리고 있다.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는 가스펠과 대중가요의 경계에 선 노래들로 이정민은 이번 음반 작업을 하는 내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 이렇게 가슴 벅찬 감동임을 새삼 느꼈다고 한다.

1983 KBS 드라마 [불꽃놀이] OST를 불렀을 만큼 실력을 인정받은 이정민은 감미롭고 편안한 목소리로 세상 사람들에게 용기와 사랑을 전하고 싶은 마음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가수로 데뷔하기에 너무 늦은 나이가 없다는 것을 이번 음반을 통해 전하면서 하면 된다가 아닌 하면 좋다는 것을 경험했기에 하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머뭇거리지 말고 일단 하라고 조언한다. 결국 내 노래를 듣고 가장 만족할 사람이 바로 나이기에 말이다. 인생에 정답은 없다지만 스스로에게 감동 있는 삶을 사는 것, 그것이 바로 행복한 삶의 정답이 아닐까?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가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10년 후에도 다시 꺼내 듣고 싶은 노래이기를 바란다는 가수 이정민의 꿈이 세상에 널리 퍼지기를 소망해 본다. 그것이 세상에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노래이기 때문이다.

 

      

가수 이정민님이 직접 사인을 해서 준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 음반

                                                                

2월 1일 북TV365 조연심의 브랜드쇼 '책과 사람사이'에는 양병무 박사의 [좋아하는 일 하면서 먹고 살기] & 이정민의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가 함께 진행됩니다. 감동과 스토리가 물씬 묻어나는 연륜있는 두 분의 생생한 삶!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www.booktv365.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