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연심의 개인브랜드HOW] 담고 싶은 브랜드 가치, 3T에 담아라

지식 칼럼/개인브랜드HOW

by 지식소통가 2011. 3. 16. 08:23

본문

728x90

한강 잠원지구 복합문화예술공간FRADIA 에서 청색 커피를 마시다



"신은 내면을 보지만 인간은 외면을 본다"

그 사람의 본질 보다 먼저 보이는 게 외모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본질의 가치가 그 사람을 말해준다.
나의 본질을 어떻게 말하고 보여줄 수 있는가?

개인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기 위한 3T

To Be : 무엇이 되고 싶은가?
To Have : 무엇을 가지고 싶은가?
To Do : 무엇을 하고 싶은가? (After) / 무엇을 해야 하는가? (Before)


이 세가지 질문에 답하다 보면 진정으로 내가 가야할 길을 찾을 수 있다.

그런 고민으로 내가 찾은 나의 길... 3T

To Be : 무엇이 되고 싶은가?   가치있는 지식을 소통시키는 지식소통가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 그 중심에 함께 하고 싶다.
To Have : 무엇을 가지고 싶은가? 경제적, 시간적, 정신적 여유를 누리고 싶다
To Do : 무엇을 하고 싶은가? (After) 나를 아는 사람들이 세상의 중심에 서도록 후원하고 싶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에우다이모니아(Eudaimonia), 행복한 여행을 하고 싶다.
   무엇을 해야 하는가? (Before) * 1데이 1칼럼: 내 꿈이 이루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글을 쓴다
                                            * 책 : 1년에 1권 이상 책을 발간한다
                                            * 강연 : 내가 경험한 것을 생생하게 전한다
                                            * 셀마토크쇼 : 그 사람의 마음과 진심을 전한다
                                            * 공동프로젝트 : 나를 필요로 하는 곳에 능력과 열정을 쏟는다


당신이 담고 싶은 브랜드 가치는 무엇인가?  by 지식소통 조연심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http://mylucky8.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