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스널브랜딩 고도화 프로젝트 OT_ Project Persona X 2025

퍼스널브랜딩/Project Persona X

by 지식소통가 2025. 1. 12. 08:56

본문

728x90

 

2025년 1월 4일 토요일 밤 9시-11시 퍼스널 브랜딩 고도화 프로젝트 OT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12명의 전문 위원들과 함께 한 OT에서는 자기소개 및 프로젝트 개요 및 목표, 향후 일정을 공유했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할 팀원들의 자기소개가 있었답니다. 
모든 만남에서 빠지지 않는 한 가지는 바로 "자기소개" 시간! 
자기소개와 현재 하는 일 그리고 3가지 키워드로 본인을 소개하면서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하는지를 알게 한 시간이었지요..  

프로젝트 팀 구성 소개 

  1. 조연심 퍼스널브랜딩그룹 대표 : 퍼스널 브랜딩 시조새라 불리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퍼스널 브랜딩 방정식과 프로세스에 의해 브랜드 평판을 매니지먼트한지 16년 차. 퍼스널 브랜딩 관련 책을 쓰고, 강연을 하고, 프로젝트를 하고, 칼럼을 쓰고, 토크쇼도 진행함. 3가지 키워드는 #퍼스널브랜딩전문가 #디지털평판메이커 #퍼스널브랜딩고도화 
  2. 최재용 디지털융합교육원 원장 : 한성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음. 배워서 남주는 것을 좋아함.  #AI영화감독 #SNS강사 #AI강사 
  3. 양진 (사)출산육아교육협회 이사장: 뿌리가 되는 교육, 마케팅, 세일즈, 영업 전반을 두루 거침. 유보통합, 원경영, IB교육, 유아포트폴리오 구축을 위해 강의하고 컨설팅함. #교육최적화전문가 #유보통합길잡이 #출산육아교육협회이사장
  4. 홍건표 홍건표AI영화공작소 대표: 로봇제어, 인공지능영화제, AI영화감독 #AI영화감독 #유튜버 #사회공헌 
  5. 장두원 서울시 종로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 청년, 청소년 진로상담, 정부정책자문위원, 신용상담센터 #진로상담 #청년청책 #사회공헌활동전문위원 
  6. 이지연 iamscc, 두잉클래스 대표: 비즈니스다각화전문가, 무역, 영문학 전공, 퍼스널브랜드대학 5기까지 배출, 아이엠젤리, 교육과 유통, 간식 분야 1위 목표 #비즈니스다각화 #체인지메이커 #간식의유혹 
  7. 정소영 더블티컨설팅 대표: 퍼스널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로컬브랜딩, 디지털전환, IT개발자 출신, 창업가, 소상공인, 사업가들을 위한 비지니스 진행 중. #인플루언서 #트렌디드콘텐츠 #로컬브랜딩 
  8. 최은희 브랜드앤피플 대표: 공감마케터, 기업 16년 온라인영업, SNS 마케팅, 6년차 프리랜서, 퍼스널 마케팅, 브랜드 , 지속가능한 브랜드 비즈니스 프레임워크 개발에 관심.  #퍼스널브랜딩 #브랜드퍼널마케팅 #브랜드비즈니스 
  9. 문재호 그룹네트워크서비스 시소 대표: 그룹네트워크서비스 시소톡 대표, 앱/ 웹 그룹 소통 서비스, SEE SAW TALK #네트워크서비스 #글로벌서비스 
  10. 신유진 더나나스토리 대표: 퍼스널브랜딩, SNS 강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제주사람. #커뮤니티리더 #쓰는사람 #나다운SNS
  11. 최유정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디자인총괄: 디자인 경력 10년차, 컨셉디자인, AI기반 영상 발행 중  
  12. 최지호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콘텐츠 제작: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력 6년차, 미술전공, AI 기반 영상 발행 중 

이렇게 멋진 12분의 팀원들과 함께 할 이번 프로젝트의 네이밍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퍼스널 브랜딩 고도화 프로젝트의 팀명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챗GPT의 도움을 받아 완성한 이름은 바로 

프로젝트 페르소나 X

AI와 브랜딩의 결합으로 'X'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를 상징합니다.

 

프로젝트의 개요와 목적 

프로젝트 개요
2025년에 개시될 ‘개인 브랜딩 고도화 프로젝트’는 IT’S BRANDING, 당신브랜드연구소, MU브랜드 매니지먼트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전략적인 이니셔티브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된 목적은 생성 AI 기반 개인 브랜딩의 전략을 심화하고 개선하는 데 있으며, 이를 통해 개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프로젝트 목적

본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가지고 추진됩니다:
1. 개인 브랜딩의 표준화 및 시스템화: 생성 AI기반 퍼스널 브랜딩 7D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누구나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는 표준적인 절차를 마련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2. 전문성 및 역량 강화: 생성 AI기반 개인의 전문성과 역량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맞춤형 개발 계획을 수립합니다. 각 개인의 브랜드를 독특하게 만드는 핵심 요소를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입니다.

3. 디지털 전환 및 온라인 존재감 강화: 디지털 시대에 맞게 개인의 브랜딩을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활동을 최적화합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에서의 영향력과 가시성을 높이고, 관련 네트워크와의 연결성을 강화합니다.

4. 지속 가능한 개인 브랜드 구축: 개인 브랜딩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합니다. 이는 개인이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며, 장기적인 개인 브랜드 가치를 보장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개인 브랜딩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자 하는 모든 개인 및 조직에게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TF 팀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출처: https://mu-story.tistory.com/3766 [지식소통 조연심의 e-블로그:티스토리]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첫째, 성실한 참석 둘째, 무조건 숙제 딱 두 가지입니다. 

 

앞으로 6개월간 어떤 멋진 프로젝트가 진행될지 기대되시죠? 저도 무척 궁금하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