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딩에도 공식이 있다] 카드뉴스
당신의 약속은 명문화되어 있는가?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이 아니라, 당신의 제품이
자신을 위해 해줄 수 있는 ‘무언가’를 구매하고 싶어 한다.
따라서 당신은 자신이 제공할 상품 속에 어떤
혜택이 담겨 있는지 고민해보아야 한다.
고민을 끝냈다면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의
약속을 명시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마케팅 시작 전 다음 세 문장을 먼저 결정해야 한다.
1. 나의 제품은 _____ (을/를)
믿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2. 나는 _____ (을/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할 것이다.
3. 내가 만드는 제품을 쓰면
_____에 도움이 될 것이다.
#조연심 #퍼브공 #카드뉴스 #엠유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