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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 브랜딩 프로젝트] 21일 동상이몽 글쓰기_퍼스널 브랜딩 편 #21 브랜드는 상품(서비스)에 부여된 가치로 기억된다 by 조연심

지식 칼럼/동상이몽(同床異夢)

by 지식소통가 2020. 5. 11. 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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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널 브랜딩 프로젝트] 21일 동상이몽 글쓰기_퍼스널 브랜딩 편

#21 브랜드는 상품(서비스)에 부여된 가치로 기억된다  by 조연심

 

 

지난 21일동안 퍼스널브랜딩프로젝트1탄으로 동상이몽글쓰기가 진행되었다. 

5명의 사람들이  하나의 사진을 보고 각자의 분야와 관련된 글을 써나가는 프로젝트였다. 

(사)출산육아교육협회 여성CEO모임 추진위원회 5명의 동상이몽글쓰기는

표면상으로는 각자의 전문성과 퍼스널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기 위함이었지만

실제적으로는 약속을 지켜나가는 모습을 통해 성실성, 전문성, 태도, 신뢰성, 열정 등을 보여주는 시간이었다. 

더파이브는 5명이 시작한 모임이지만 사랑, 봉사, 배려, 나눔, 교육이라는 5개의 가치를 실천하는 모임으로 진화했다. 

브랜드란 상품이나 서비스 자체가 아니라 그것에 더해진 가치로 기억되는 것이다. 

We are the FIVE. 

 

융합교육과 인문삶을 다룬 교육최적화전문가 양진,

경력설계와 콘텐츠를 쓴 경력설계전문가 박숙희,

리프레이밍과 변화관리를 이야기한 수컨설팅 대표 하수희, 

소비트랜드를 다룬 SY미디어 대표 정소영

그리고 퍼스널브랜딩을 포스팅한 지식소통가 조연심 

하나의 프로젝트가 끝나면 관련 콘텐츠가 데이터로 쌓이고, 다시 또다른 프로젝트로 연결되어진다.

그렇게 프로젝트와 프로젝트가 이어지면 포트폴리오가 되어 당신이 누구인지를 알려주는 빅데이터가 된다. 

결론은 퍼스널브랜딩은 해당 분야의 프로젝트와 포트폴리오가 축적된 빅데이터로 완성된다. 

 

[#퍼스널 브랜딩 프로젝트 1탄]
동상이몽 글쓰기 for 21 days
“같은 사진 다른 글쓰기”

방법:
1. 21일간 함께 할 멤버를 정한다.
2. 각자 자신의 글쓰기 주제를 정한다.
3. 멤버가 돌아가며 매일 아침 9시에 사진을 공유한다.
4. 오후 9시까지 공유된 사진과 자신의 글쓰기 주제를 연결해 글을 쓴다. 양은 상관없다.
5.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페이스북에 멤버를 태그 해서 공유한다.
6. 21일 동안 지속한다.
7. 21일 자기 분야 글쓰기를 한 소감을 공유하면서 마무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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