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지식소통가로 당신의 브랜드가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코칭하여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의 중심에 함께 하고 싶습니다.@selmabest yeonsim.cho@gmail.com Selma


책에서 길을 찾는 조연심작가의 북이야기

 

어떻게 마케팅할지 답답할 때 읽는 책


왜 똑같은 마케팅을 하고 누구는 매출 10배를 올리고 누구는 매출부진으로 고민에 빠질까? ”

 이승민의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중에서

 

 우리 기업을 어떻게 알리지?’, ‘우리 가게를, 우리 쇼핑몰을, 우리 병원을 어떻게 알리지?”라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저자처럼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허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집필한 책이다. 이 책에서 말하는 온라인 마케팅 핵심원리 6가지만 알면 마케팅 때문에 하는 고민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고 이 책은 말한다.

매출공식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하지 마라

매출= 유입량 + 구매전환 = 객단가 

왜 나인가? 에 대한 나만의 차별점을 정리해 보라. 모든 콘텐츠는 그 차별점을 토대로 제작되어야 한다. 

글 하나에 한 가지 내용만 잘 담아도 좋은 글이다. "Done is better than perfect."라는 말이 있다. 완벽하려 하지 말고 일단 떠오르는 부분적인 내용이라도 먼저 시작해 보자. '끝내는 것이 완벽한 것보다 낫다'는 페이스북 본사에 가면 붙어 있는 포스터 문구이기도 하다.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국내도서
저자 : 이승민
출판 : 이코노믹북스 2019.09.05
상세보기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