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라이피플] 비전과 미션을 담은 FAB 전략세미나 @우고스 비즈카페 엠유 사무실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16. 5. 21. 15:41

본문

728x90



[트라이피플] 비전과 미션을 담은 FAB 전략세미나 @우고스 비즈카페 엠유 사무실

참석: 트라이피플 조준 대표와 임직원, 우고스 김정은, 손보경, 최유정, 엠유 조연심, 손현미, 이승미, 이하은, 이혜미


2016년 5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6시 우고스 비즈카페 엠유 사무실에서 트라이피플을 한 마디로 정의내릴 수 있는 FAB 전략세미나를 가졌다. 트라이피플과 브랜드매니지먼트 엠유 공동주관으로 진행된 FAB 전략워크숍은 엠유 조연심 대표의 진행으로 4시간 가량 이어졌다. 


우선 어떤 분야에서 탁월할 것인지를 묻는 탁월함 카드를 통해 트라이피플이 고객들에게 어떤 분야로 포지셔닝할 것이지를 정했다. 


Excellence in HUMAN BEAUTY 


 인간의 진정한 아름다움과 내/외적 아름다움을 통해 인간 본연의 모습을 지지하고 그 삶을 응원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탁월함 카드였다. 


그리고 이어진 FAB 워크숍 


트라이피플의 모든 것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많은 가치와 바람, 재능과 우수한 실력, 탄탄한 네트워크와 임직원의 열정 등이 하나의 문장으로 완성되기까지는 서너시간의 진통이 있었다. 


트라이피플을 한 마디로 정의내려야 하는 Feature

평소 사용하는 단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상태에서 고객들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정의내림이어야 한다. 

그리고 트라이피플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인지, 어떤 강점이 있는지를 설명하는 Advantage

고객들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정리한 Benefit 





그렇게 하여 완성된 트라이피플의 FAB


트라이피플은 Human Beauty를 꿈꾸는 MD로서 사람과 상품을 아티스트 브랜드로 큐레이팅하여 고객의 아름더울 수 있는 권리를 돕는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