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모닝세미나] 5월 송수용의 '꿈을 완성시키는 힘, 정성과 DID @춘천 산토리니
2015년 5월 11일 월요일 오전 9-11시 산토리니 1층 쁘띠방스
춘천 산토리니가 문화공간으로 거듭났다. 매달 1회 직원대상 작가초청 특별 세미나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산토리니 모닝세미나 5월 강사는 DID마스터 송수용 대표였다.
전날 가족과 함께 산토리니를 방문해 맛있는 식사도 하고, 새로 생긴 트릭아트존에서 사진촬영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송수용 대표는 저녁시간을 이용해 쉐프 한만재와 팀장 한만호를 위한 경영컨설팅을 하기도 했다.
모닝세미나 강연을 소개하는 한만호 팀장
송수용 강사는 그의 책 [들이대 DID]와 [마지막 1% 정성]에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며 강연 준비를 마쳤다.
'꿈을 완성시키는 힘 DID + 정성'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송수용 대표를 소개하고 있는 춘천 산토리니 한만호 팀장
송수용 대표는 무작정 들이대는 것이 아니라 정성을 다해 들이대야 성공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그리고 강강술래 재직 당시 식당을 알리기 위해 전국노래자랑에 나갈 수 있도록 독려를 했고, 참여했던 여직원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 홍보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었던 사례를 영상을 통해 보여주었다.
이른 아침이었고, 처음 진행되는 강연에도 활기찬 모습으로 동참하는 산토리니 직원을 보면서 모닝세미나의 전망을 기대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표정이 학력이나 스펙보다 훨씬 중요한 능력이다."
표정은 세상이 나를 인식하는 첫번째 신호이기 때문이다.
강의 전 날 한만재 쉐프와 한만호 팀장에게 경영컨설팅을 해주고 있는 송수용 대표
매월 진행되는 모닝세미나를 통해 산토리니의 아침이 달라질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6월 산토리니 모닝세미나 강사는 CJ 푸드빌 빕스 본부장이었던 김상임 코치를 추천했다.
맑은 하늘과 상쾌한 5월이 만난 산토리니는 저절로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늦은 봄의 싱그러움을 가슴에 담고 싶은 사람이라면 춘천 산토리니에서 그 여유로움을 즐기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