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드스카이 조연심의 북칼럼] 김성철의 [REASON리즌, 현대카드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지식 칼럼/지식소통

by 지식소통가 2014. 9. 3. 13:12

본문

728x90

책에서 길을 찾는 조연심작가의 북이야기

 

 

김성철의 [REASON리즌, 현대카드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현대카드의 브랜드 파워는 어디에서 나왔는가?

 

좋은 브랜드는 약속하지 않는다. 단지 기대하게 만든다. 파워브랜드가 되려면 선한 기업이 되겠다는 강박에서 벗어나야 한다. 명확한 기준을 만든 후 그 기준에 따라 소비자에게 우리 회사와 나머지 회사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할 수 있어야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다.

 

-김성철의 [REASON리즌, 현대카드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중에서

 

이 책은 현대카드가 2003년부터 지난 10년에 걸쳐 보여준 너무나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의 밑바탕에 있는 원칙과 로직(Logic)을 다루고 있다. ‘새로운 기준을 만들겠다는 리즌Reason으로 진실된 이야기를 만들고, 브랜드를 만든 이야기이다.

 

 


REASON(리즌)

저자
김성철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 2013-08-10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현대카드 브랜드 파워는 어디에서 나왔는가? 현대카드의 다양한 브...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