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TV365, 조연심의 브랜드쇼 '책과 사람사이' -게스트 재능교육 양병무 대표이사 & 가수 이정민 후기

소통인터뷰 & 토크쇼/조연심의 브랜드쇼

by 지식소통가 2012. 2. 6. 11:33

본문

728x90

2월 1일 북TV365 첫 방송은 의미있는 두 분을 게스트로 모셨다.
한 분은 책을 써서 사장이 되었다고 말하는 재능교육 양병무 대표이사시고
다른 한 분은 지천명의 나이에 음반을 내서 가수의 꿈을 이루신 이정민 대표님이시다.

두 분의 스토리 자체가 브랜드가 가져야 할 모든 것을 담았기에 방송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북TV365, 조연심의 브랜드쇼 [책과 사람사이] 공동진행중인 안계환, 조연심 MC


방송은 요즘 화재의 책 [성공하는 사람들의 독서습관]의 저자 안계환 대표와 공동진행이었다.
그날은 전날 폭설이 내린 후라 오프라인 방송 참여를 신청하신 80여 명의 인원 중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우선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 이정민 님의 노래로 오프닝을 하였다.



음향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음에도 감동적인 노래를 선물해주신 이정민 님께 감사를 드린다.
과거 이루지 못한 꿈을 이루기 위해 평소 끊임없이 노래를 불러 왔다는 그...
결국 이루지 못할 꿈은 없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기 위한 음반작업 돌입..

아들과 함께 노래를 하고
가족의 사랑을 담아 노래를 하고
자신을 지지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담아 노래하고자 하는 그의 의지가 세상에 나올 수 있게 되었다...

과거 불꽃놀이 OST를 직접 불러주는 모습에서 역시 준비된 사람은 어떤 순간에도 핑계 없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세상에 희망을 주는 노래를 하고 싶다는 가수 이정민...
그의 노래를 향한 열정은 아직도 진행 중이다.


그리고 이어진 [일생에 한 권, 책을 써라]의 저자이자 재능교육 대표이사 양병무 사장님의 토크쇼 시간...


평소 글쓰기와 책쓰기에 대해 강조해 오던 나로서는 양병무 사장님과의 토크쇼가 그 어떤 순간보다 기대되는 시간이었다.

 글쓰기의 핵심

1. 머리로 쓰지 말고 자료로 써라...
2. 글을 쓰겠다는 약속을 공표하고 그대로 지켜라
3. 소설가와는 경쟁하지 말라...

양병무 박사님은 이런 주옥같은 말씀 외에도 글쓰기에 공포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숨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해 주셨다.




 

책쓰기 3대 전략
1. 제목을 정하라
2. 50개의 소목차를 정하라
3. 출간기념일을 정하라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하고 나니 누구나 책을 쓸 수 있겠다 싶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위하여 책을 쓰겠다는 결심을 굳힌 날이 아닐까 싶다.


생방송이 끝나고 양병무 박사님과 가수 이정민님을 모시고 단체사진 촬영을 했다.


물론 2차로 뒷풀이 토크도 열정과 화기애애함 그대로를 이어갈 수 있었다.



[나의 노래를 세상에 외치다]의 가수 이정민님과 [일생에 한 권, 책을 써라]의 양병무 재능교육 대표이사님, 감사합니다.



양병무 사장님의 심층인터뷰 http://www.mu-story.com/763
이정민님의 음반 출시 기사 http://www.mu-story.com/754

북TV365.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