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SBS TV 아침드라마 "미쓰 아줌마"가 시작되었다.
탤런트 오현경 주연의 이 드라마는 결혼 후 평범한 아줌마에서 이혼을 하면서 당당하고 아름다운 여자로 거듭난다는 주제를 담고 있다. 현재 대학로에서 3차 앵콜 공연 중인 손현미의
[화장하는 여자]와 같은 주제다.
채선당에서는 SBS 드라마 '미쓰 아줌마' PPL 광고 협찬을 하면서 아주 신선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평범한 아줌마에서 다시 미쓰(Miss) 시절의 꿈 많고 의욕적인 여자로 돌아가게 하는 이벤트다.
이번
[미쓰 변신 프로젝트]는 채선당 임희영 홍보과장이 기획과 진행을 맡았다.
그녀와의 인연은 여성가족부 기자단 위민넷 '성공한 CEO' 인터뷰로부터 시작되었다.
우연한 만남으로 멘토, 멘티가 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어가기 시작한 것이다.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작가가 찍어주는 최고의 프로필 사진을 갖게 되고 워너비의 최정아 대표로부터 최신 트랜드의 패션을 협찬받게 된다. 헤어와 메이크업 또한 연예인들이나 하는 곳에서 멋진 나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외적인 변신을 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내적인 변신도 가능하게 된다. 지식소통 조연심 작가와 만나 꿈과 자신감을 찾아주는 드림 컨설팅을 받고 대학로의 콘서트드라마 [화장하는 여자]를 관람한 후 그 무대에서 진행되는 셀마토크쇼의 특별 게스트가 된다. 실력있는 가수의 노래를 선물받고 자신의 꿈과 만나게 되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이다.
도전하는 여자가 아름답다!
두근두근 가슴 뛰는 최고의 순간을 위해 아주 약간의 두려움쯤은 털어버림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