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희망농구전도사 한기범! 여의도공원서 5월5일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행사 홍보를 위한 번개 이벤트 진행 by 지식소통 조연심

강연

by 지식소통가 2011. 4. 25. 11:25

본문

728x90




2011월 4월 24일 일요일
여의도공원에서 한기범희망재단이 주최하는 5월 5일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행사를 홍보하기 위한 번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여의도공원은 그야말로 봄의 한 중간에 자리해 있었다. 이름모를 꽃들로 공원 여기저기는 시작하는 사람들의 가슴설렘을 그대로 대변해주고 있는 듯 했다.

여의도공원은 일요일이라 가족이나 연인들의 추억을 채우기 위한 시간들로 가득 채워졌다.
인라인, 자건거, 산책, 농구, 대화 그리고 먹거리...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한 눈에 보더라도 시선을 사로잡는 키다리아저씨가 있었다.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이자 한기범희망재단 이사장인 한기범씨였다. 그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5월 5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있을 올스타 희망농구 자선행사 홍보를 위해 여의도공원을 찾은 것이다.


희망농구전도사 한기범과 밸류커뮤니케이션 노진화 대표

희망농구전도사 한기범과 지식소통 조연심




Let's Have Hope 2011
희망농구 올스타는 왕년 농구 올스타였던 허재, 강동희, 이충희, 문경은 등과 현직 농구선수 그리고 연예인 농구팀인 임혁필, 손지창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5월 5일이 어린이 날이라 MBC 생방송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도 방송될 이번 희망농구 올스타는 수익금 전부를 심장병 어린이, 다문화가정의 어린이. 농구유망주에게 기부하게 된다.



이런 자선행사를 기획하게 된 데는 한기범 선수의 닉네임 '희망농구전도사'를 보면 어느 정도 짐작해볼 수 있다.
자신이 받은 것을 사회에 되돌려주어야 한다는 생각에 한기범희망재단을 설립하게 되었고 그런 취지를 주위 동료나 지인들에게 말했을 때 기꺼이 하라는 말을 듣고 과감히 추진하게 되었다는 것. 역시 세상은 아직도 살만하다는 것을 직접 입증해주는 한기범
희망농구전도사의 행보를 조금이나마 돕게 되어 기쁘다.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된 희망농구 올스타 번개 이벤트에는 행사 협찬사들의 협찬품이 반짝선물로 주어졌다.
협찬한 회사들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 아대, 농구공 등이 번개이벤트를 참가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좋은 취지의 행사니만큼 좋은 성과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하늘은 청명하고 맑았는데 바람이 심해 모두 고생한 하루였다. 함께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린다.


한기범희망재단의 한기범 이사장, 희망농구 올스타 기획이사인 연구홍 이사님, 한기범희망재단 집행위원 노재철, 밸류 커뮤니케이션 노진화대표,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지식소통 조연심 외 노진화대표 아들 심상원 군도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