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오늘 아침, 회춘프로젝트 촬영 현장에 가다! by.강정은

소통인터뷰 & 토크쇼/북TV365

by 지식소통가 2010. 12. 2. 00:27

본문

728x90

 11월의 마지막날, 포천에서 한국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과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1박 2일 교육 일정을 마치고 청담동으로 향했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회춘프로젝트> 100일의 기적이 촬영 현장에 가기 위해서...!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작가님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지식소통 조연심 선생님의 평범한 사람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라는 컨셉의 <Selma Talk Show>와 출연진 2분의 옛날사진부터 회춘프로젝트 시작시 찍었던 사진과 현재의 사진을 시간순으로 테라피된 모습을 보여주며 감칠맛 나는 설명이 덧붙여 졌다.


백승휴 작가님의 스튜디오 직원분이 찍어주신 얼굴짱큰 컨셉.
넓은 어깨를 커버 하려면 목을 쭉 빼라는 조언을 해주셨다. 허허!



촬영 시작전 출연진분들의 가족, 친구분들이 함께 오셔서 옹기종기 모여앉아 수다도 떨고
테라피된 자신들의 친구, 엄마의 모습을 보면서 촬영 내~ 내 감탄을 금치 못했다.
회춘프로젝트 잘~ 했다고! 완전 부럽다면서.... 나도 정말 깜짝 놀랬다. 


<Selma Talk Show>를 더욱 빛내줄 비장의 무기!!!  
가수 이수경씨가 기타와 함께 라이브 노래 선물도 함께했다.
사실 우리같은 일반 사람들을 위해 토크쇼를 준비하고 그 사람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어 보여주고
가수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어준다는게... 쉬운 일은 아니지 않는가..!!!


아차차, 이번 촬영에는
백승휴의 <포토테라피쇼> 조연심의 <Selma Talk Show> 김은경의 <헤어메이크업쇼>
이렇게 세 가지의 쇼가 한 테마로 진행되었다.
역시 여자는 꾸미기 나름!!! 여자의 변신은 무죄!!! 라는 말이 헛말이 아님을 증명해준 하루였다.


토크쇼를 진행할 조연심 선생님도 다소곳이 앉아 메이크업을 받으시고,

가수 이수경씨도 다소곳이 앉아 메이크업을 받았다.
두분 다 피부가 완전 좋으셔서...뭐.... 받으나 안받으나.

그래도 받아야겠지? 화면발이라는게 있으니까..ㅋㅋ

아차차,
가수 이수경씨의 완~전 귀여운, 사랑스런, 잘생긴 아들 태규! 난 이 아이가 너무 이쁘다.
너무 잘생겼어... 꺄아!!!!!ㅋㅋㅋ
저 사랑스런 미소 어쩌란 말이냐..........♡


조연심 선생님의 After
음, 사진 컨셉 좋고 각도 좋고! 캬~ (강아마추어의 실력)

백작가님은 카메라만 들면 변신한다.
로보트 태권V
강렬한 포스가 느껴진다고나 할까...

<Selma Talk Show> 촬영에 들어가기 전 마이크 테스트 중.

피곤함을 무릅쓰고 백작가님과 조쌤을 응원하기 위해 달려오신 김경호대표님.
브랜드 스토리 만들때 김경호 대표님을 "사계절 푸르른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문구를 내가 썼지만 잘 쓴거 같다. ㅋㅋㅋ

난 내가 만든 <회춘프로젝트> 출연진들의 소개 동영상을 재생해주고 음향을 담당했다.
그리고 아마추어 사진작가 놀이를 했다.

촬영을 마무리 하면서 쇼쇼쇼를 맡은 조연심, 백승휴, 김은경 세 분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각자 쇼에 대한 소개와 오늘의 컨셉 이야기 그리고 회춘이란? 질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들..

 짧은 시간이었고 피곤했지만, 또 하나의 유쾌한 경험이었다. 오! 촬영은 저렇게 하는구나 라고 조금은 느낄 수 있었고 여자는 역시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에 따라 360도 다른 사람으로 변신이 가능한 변화무쌍한 존재라는 것도 알 수 있었다.
<회춘프로젝트> 출연진들의 소개 동영상을 만들면서 그 6분들의 옛날 사진과 첫 촬영 당시의 사진들을 많이 봤는데.. 이날 본 분들은 정말 딴 사람 같았다. 모두들 자신감과 생기가 넘쳤고 얼굴 빛이 달라보였다.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라는 메세지가 확 전달되어졌다.

내가 생각하는 회춘이란, 어제의 아쉬움을 오늘 반복하지 않으며 내 인생의 가장 젊은날인 지금 이 순간 내안의 모든 열정을 쏟아 부을 수 있는 가치있는 일을 하며 행복하다면.. 그것이야 말로 회춘, 젊음이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회춘프로젝트> 100일의 기적이 12주 프로젝트라고 들었었는데.. 남은 기간동안 조언역할을 해주시는 조연심,백승휴,우지인,박용우 네분의 에너지와 출연진 여섯분의 열정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어 Big 회춘 하시길 바란다. 화이팅: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