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평판매거진 월간엠유 6월호 발행 by 엠유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22. 7. 5. 16:08

본문

728x90



월간엠유 2022 6월호입니다.

[Column]
- 개인브랜드는 평판이다
- 개인브랜드는 도전이다
- 개인브랜드는 꿈의 파노라마다
- 개인브랜드는 등산이다

[Focus People]
- 조연심의 브랜드쇼 6월 게스트 - 송명희 편
- 조연심의 브랜드쇼 6월 게스트 - 최종엽 편
- 잇츠브랜딩 인터뷰46 - 박배리 편
- 잇츠브랜딩 인터뷰47 - 강산 편
- 잇츠브랜딩 인터뷰49 - 장수경 편

[Weekly It's Branding]
- 출간기획서 작성 워크숍
- 콘텐츠 마케팅 평가 워크숍
- 스티브 잡스 식 자기소개 워크숍
- 스티브 잡스 식 단순화 전략 워크숍

[Ask Personal Branding]
- #10 기억되는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 #11 1위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 #12 틱톡에서 클릭을 유도하는 노하우는 뭔가요?
- #13 마케팅과 브랜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Project]
-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토크콘서트
- 영종국제물류고등학교 333프로젝트 진로캠프

[Management]
- 브랜드 정체성을 찾는 라이트업 FAB 워크숍
- 라이트업의 브랜드 정체성 FAB
- 브랜드 정체성을 찾는 유포레스 FAB 워크숍
- 어스포유의 브랜드 정체성 FAB
- 에너젠 패키지 디자인 미팅 포스터
- 라이트업 브랜딩 전략 워크숍 with 이모션

[Study]
- 퍼스널브랜드대학 졸업식 & 수료식
  - 월간브랜드 FAB 포스터
- 미래직업리포트 시즌13 5~8주차

[Broadcast]
- 2022년 상반기 결산 감사 브런치 엠유가 선택한 브랜드 "Thanks with MU"

[Book]
- 그냥 살아만 있어 아무것도 안 해도 돼 - 이유미
- 지금껏 나만 몰랐던 창업기술 - 최은희
- 엄마의 첫 SNS - 곽진영
- 나는 시골에서 비지니스 한다 - 표성미
- 시점의 힘 - 샌드라 거스
- 팬을 만드는 마케팅 - 문영호
- 마음의 법칙 - 폴커 키츠, 마누엘 투쉬
- 왜 리더인가 - 이나모리 가즈오

https://brandmu.kr/

디지털평판매거진 월간엠유

All That Personal Brand MU의 뉴스레터 페이지 입니다

brandmu.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