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당신에게는 꿈을 이루는 로드맵이 있나요?
#095 꿈을 정하고 이루기 위한 과정을 300프로젝트로 채워가면 된다.
손만 뻗으면 무엇이든 얻을 수 있는 요즘,
30세 이하의 사람들은 더이상 필요한 게 없다. 고로 아무것도 욕망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이 원하는 것은 따로 있다.
완성품의 품질이 아닌 만든 사람들의 얼굴이나 창작자의 스토리가 더 신뢰를 얻는 이유다.
진로 또한 마찬가지다.
졸업장, 성적증명서와 같은 아웃풋으로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시대가 아니다.
나의 목표는 무엇이고, 그 목표를 향해 내가 지금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는지를
과정으로 증명해야 하고, 그를 증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가 데이터로 존재해야 한다.
자신의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와 관련해 100권의 책-100명의 인터뷰 - 100개의 칼럼을 써서 온라인에 기록하다보면
어느새 나는 내가 원하는 목적지에 갈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얼마든지 나는 내가 보여주고 싶은 브랜드 이미지를 축적함은 물론 콘텐츠로 돈도 벌 수 있다.
300프로젝트를 한다는 것은 이미 프로세스 이코노미를 실천한다는 의미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