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칼럼/개인브랜드HOW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089 당신에게는 '또 다른 AI'가 있나요?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당신에게는 ‘또다른 AI’가 있나요?

#089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은 4단계 미적 지능 획득 과정에서 나온다.



사람들은 더 이상 ‘물건’을 찾지 않는다.
그들은 배움과 발견의 기회를 필요로 하며 자신들이 누구인지, 각자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표현하고 싶어한다.

고객의 85%는 품질이 아닌 ‘다른 무언가’ 때문에 상품을 선택한다.
나를 상징하는 온갖 종류의 코드를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로고, 재질, 냄새, 소리, 패키징까지 소유욕을 부르는 상품의 특별한 비밀은 무엇일까?
미적 지능, AI Aesthetic Intelligence이 그 답이다.
미적지능은 적응- 해석- 명료화- 큐레이션의 4단계의 과정을 통해 훈련되어진다.

무엇이, 어떻게 미적 매력을 풍기는지, 그리고
사업이나 삶에서 왜 그렇게 미학이 중요한지를 아는 것은
비즈니스나 브랜딩에 있어서 거의 절대적이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