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퍼스널브랜딩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088 업의 본질, 브랜드 미션, 브랜드 비전을 정의하는 것이다.
퍼스널브랜딩 전성시대,
무엇을 어떻게 왜 해야 하는가? 성공적으로 개인을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서는 세 가지를 정의해야 한다.
첫째, 당신은 무슨 일을 하는 사람인가 (업의 본질)
둘째, 당신이 하는 일은 고객의 어떤 문제를 해결해주는가? (브랜드 비전)
셋째, 그 문제해결을 위해 당신은 무엇을 어떻게 하면 되는가? (브랜드 미션)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하나의 문장에 담아낼 수 있다.
브랜드 정체성 fab가 그것이다.
내가 누구인지 정의하고 (feature) - 업의 본질
무엇을 할 것인지 어필하고 (advantage)- 브랜드 미션
무엇을 줄 것인지 혜택을 약속하는 것 (benefit) - 브랜드 비전
브랜드 정체성은 업의 본질, 브랜드 비전, 브랜드 미션을 정의하면서 명확해진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