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칼럼/개인브랜드HOW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086 잘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방법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잘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는 방법은?  

#086 고객을 알고 고객의 문제를 정의하면 된다.



누구나 잘 팔리는 상품을 기획하고 싶어 한다.
그럴 때 유효한 문장이 있다.
첫째, 고객은 영웅이다.
둘째, 고객이 가진 진짜 문제를 정의할 것
셋째, 고객의 생존욕구를 이용할 것

고객이 원하는 것은 생존을 위하거나 번창을 위한 것이다.
그 중 번창을 위한 것은 지금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의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가?
그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고객은 어떤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가?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