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평판매거진 월간엠유 5월호 발행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22. 6. 3. 08:44

본문

728x90

디지털평판매거진 월간엠유 5월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양의 시대,
만들기만 하면 뭐든 팔리던 양의 시대에서
누가 만드느냐가 중요했던 질의 시대를 지나
망으로 연결된 세상에서
누구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지금은
물건 자체보다 누가 파는지가 더 중요해진 격의 시대입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감은 물론
어떤 사람으로 보이고 싶은지에 대해
스스로 정의하고 ‘나 이런 사람입니다’를
증명해가는 과정이 퍼스널브랜딩의 핵심입니다.

디지털평판매거진 [월간 엠유]는
당신의 브랜드 정체성에 의미와 상징을 더해
디지로그브랜딩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위해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모아 발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이든 어떤 삶을 살고,
어떤 꿈을 꾸든 당신의 과정을 응원하겠습니다.

이번 한 달도 각자의 분야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 퍼스널브랜딩그룹 대표 조연심 드림

📕월간MU Vol.37 2022 5월호
[Column]
-나는 국가가 정한 최저임금을 거부하고 싶다
-일자리를 찾는 건 '의자 뺏기 게임'이 될 텐데...
-의식, 깨달음의 4단계를 통해 본 나의 레벨은?
-홀로 천천히 여유롭게 : 무소속 프리랜서가 살아가는 법

[Focus People]
- 조연심의 브랜드쇼 세종리더십연구소장 박현모 편
- 조연심의 브랜드쇼 식문화콘텐츠개발자 이윤화 편
- 잇츠브랜딩 인터뷰 진로 강사 최은주 편
- 잇츠브랜딩 인터뷰 마인드 셋업 마스터 이순영 편

[Weekly It's Branding]
- 목표를 향해 끝까지 해내는 힘, 그릿(GRIT) 키우기 워크숍
- 셀링포인트를 찾아 상품력을 강화시키는 상품력 진단 7Q 워크숍
- 프로젝트 점검&평가를 위한 프로젝트 진단 7Q 워크숍
- 당신의 인맥을 점검하는 프로젝트 Who&Why 워크숍

[Ask Personal Branding]
- #5 브랜딩의 종착역은 어디인가요?
- #6 강력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드나요?
- #7 자기다움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 #8 나의 쓸모있음은 어떻게 증명하나요?

[Management]
- 유이엔지(UENG) 브랜드 정체성을 찾는 FAB 워크숍
- 돈의 미래 De-Fi '라이라'를 소개합니다

[Study]
- 퍼스널 브랜드 대학 1기 소개 및 2기 모집 안내
- 미래직업리포트 시즌13 1~4주차 후기

[Book]
김선희의 사람책
-청소년을 위한 300프로젝트 : 손영배, 조연심
-십대를 위한 사회 참여 이야기 : 백수연
-모두의 버킷리스트 책 쓰기 첫 경험 : 석경아
-감성 콘텐츠 : 가혜숙

배하연의 북인사이트
-한계를 넘는 기술 : 구디엔
-태종평전 : 박현모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 주광첸
-의미의 발견 : 최장순

https://brandmu.kr/

디지털평판매거진 월간엠유

All That Personal Brand MU의 뉴스레터 페이지 입니다

brandmu.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