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칼럼/개인브랜드HOW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060 무조건 선택지가 많으면 잘 팔릴까요?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무조건 선택지가 많으면 잘 팔릴까요?

#060 적당한 수의 선택지가 구매결정을 돕는다.



선택의 자유가 주어진다면 고객의 구매결정은 행복할까?

너무 많은 선택지가 오히려 불만과 피로감을 주며 고매결정을 어렵게 한다는
선택의 패로독스라는 말이 있따.

그렇다면 몇 개의 선택지가 적당할까?
이미 너무 많은 선택지를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앞으로 나는 어떤 비즈니스를 선택해야 승산이 있을까?

선택지의 수와 구매가능성 사이에는 뒤짚어진 U모형을 기억하고
너무 많은 선택지는 카테고리 세분화로 줄여주고
관심분야가 있다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거나 컨셉에 맞게 큐레이터가 되거나 하면 된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