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술이 있나요?
#055 프라이밍 효과 priming effect를 활용하면 된다.
물건을 보자마자 사는 경우는 드믈다.
특정 제품에 대한 광고를 반복노출하게 되면
어디서 본 듯하고
자주 본 듯하고
친숙하다는 느낌이 든다.
고객은 머릿 속으로
해당 제품에 대해
이미 알고 있고,
익숙하고
심지어 믿을 수 있다고 착각(?)을 하게 된다.
결국 그 제품의 소비자가 되고
자발적 지지자가 되기도 한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