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한정판 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는 뭘까요?
#049 담장이 높을수록 담장 안이 궁금해진다.
언제 어디서나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지금 당장 사야할 이유는 없다.
그저 필요할 때 사면 그 뿐이다.
하지만
몇 개 없고,
그 때 외에는 못 사고
몇 명 외에는 가질 수 없다면
가진 자들의 위상이 올라가는 법이다.
당연히 비싼 가격도 문제가 아니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