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아무 것도 필요없는 시대의 마케팅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046 마케팅3.0시대의 마케팅처럼 하면 된다.
세상은 변하면 사람도 변한다.
양의 시대에서 질의 시대를 지나 망의 시대를 거쳐 격의 시대에는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 걸까?
만들기만 하면 팔리던 마케팅 1.0시대가
무언가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싸고 잘 만들면 팔리던 마케팅 2.0시대를 지나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제안으로 팔리는 마케팅 3.0시대가 되었다.
내가 무엇을 만들고 파는가보다
내가 누구이고 어떤 사람인지가 더 중요해졌다는 의미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 축적 #청소년을위한300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