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브랜드 확장을 위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까요?
#027 연관 분야의 전문가 풀로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퍼스널브랜딩에서 제일 먼저 고려할 것은 자신을 어떤 분야의 사람으로 포지셔닝할 것인가다.
‘당신은 어떤 분야에서 활약하는가?’
‘당신은 어떤 주제에 열정을 쏟는가?’
‘당신이 추구하는 것은 무엇인가?’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누구이고 어떤 일을 하는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는가?’
‘당신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검색되고 있는가?’
이런 질문의 답은
[ ] 하면 당신이 떠오를 수 있는 주제로 연결되어야 한다.
해당 주제와 관련한 축적된 온/오프라인 데이터가 당신의 퍼스널브랜드를 증명한다.
퍼스널브랜딩은
‘나는 브랜드다’라는 외침이 아니라 증명가능한 데이터의 소리없는 아우성으로 서서히 강력해진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5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