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모든 면에서 똑같이 보이는 게 좋은건가요?
#017 일관성이 통하려면 의외성이 더해져야 한다
브랜딩개론 제1장은 언제나 일관성이다.
하지만 모든 곳에서 일관적이면
식상해지고 뻔해진다.
재미없어지고 외면당한다.
고로 실패한다.
어라 이런 면이 있었네.. 몰랐는데 재밌네..
생각지도 못했던 ‘의외의 무언가’가 감칠맛을 더하고 매력을 더하고 선택에 이롭다.
브랜딩은
좋은 것들의 결합이 아니라
의외의 것들이 결합될 때 기억에 남는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5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