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친절한 브랜드와 심플한 브랜드 중 뭐가 더 좋을까요?
#016 쉽게 피로해지는 뇌가 선택하게 되는 알고리즘
“저희 브랜드에는 이것도 있고, 저것도 있고, 없는 게 없어요.
참 진절한 브랜드죠.”
“저희 브랜드에는 오로지 [드라이] 하나만 있어요.
1년 365일 드라이 하나만 고민한답니다.”
고객이 결정할 게 많으면 친절한 게 아니라 결정피로상태에 빠뜨리는 것이다.
기억에 남아야 하는 브랜딩이 단순화해야 하는 이유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5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