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틱톡에서 클릭을 유도하는 노하우는 뭔가요?
#013 어디서나 통하는 스토리텔링 기법 6
사람들은 언제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다.
문제는 누구나 이야기를 한다는 데 있다.
너무 많은 스토리 중에서 어떤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할까?
이제는
무엇을 이야기하느냐보다
누가 이야기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그래서 뭘 어쩌라는 건지를 간결하게 어필하면 된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