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Q: 언제 고객의 지갑이 열릴까요?
#003 이성과 감성 사이
우리 브랜드는
더 싸고, 더 편리하고, 더 간단하고, 더더더 OOO합니다.
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건
당신의 브랜딩으로 [실제 문제를 해결]해주고, 그 과정에서 사람들이 [이해받고 격려받는다고 느끼는 일]이다. - 에밀리 헤이워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중에서
퍼스널브랜딩은 기능적 편익을 제공하는 이성과 소속감을 약속하는 감성이 합쳐져 완성되어간다.
어쨌거나
성공하는 브랜딩에는 공식이 있다
하루 하나 브랜딩! 100일 프로젝트
To be Continued
#OnepaperBranding #조연심 #고수의메모 #100일프로젝트 #아이패드연습 #공부습관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300프로젝트 #100개의기적 #시간의축적 #읽고만나고기록하라 #잇츠브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