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월요일 #조연심 #네컷하루 #네컷오늘
하나, 군대에서 가장 많이 보는 HIM이라는 잡지 10월호에 #김상임 #마음을아는자가이긴다 #조연심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 두 작가의 책이 청년들에게 길을 알려준다고 생각하고 #이근미 작가님이 추천글을 써 주셨답니다. 이렇게 또 하나의 지경을 넓혀 봅니다. 이근미 작가님 고맙습니다.
둘, 대학교 은퇴하신 교수님, 현직 방송사 부사장님, 현직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대표 이렇게 셋이 작당모의를 하며 만든 뻘짓 그룹 #도광양회 우리가 누구이고 무엇을 하려 하는지를 정의하는 FAB 워크숍을 통해 정리된 우리의 정체성!
"프로젝트오픈플랫폼 도광양회는 개인과 기업 그리고 사회의 문제해결과정을 실전경험과 연결함으로써 차별화된 성장경험을 서비스한다."
이제 뭘 해야 할 지 알게 되자 모임에 활력이 생겼답니다. 파브 원샷 메시지의 힘을 또 한번 느낍니다.
셋, 특별한 오디션 프로젝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에듀TV 주최로 기업과 강사를 연결하는 서바이벌 지식어필 프로젝트랍니다. 내일 TF team 첫 미팅을 시작으로 흥미로운 일들이 많이 생길 거에요. 기대해 주세여.
넷, 여주에 있는 동생을 만나고 오는 하늘이 너무 맑네요.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엄마아빠 없이 남동생과 저 딱 둘만 남았지만 그래도 참 든든합니다. 청명한 하늘만큼 우리의 미래도 쨍하길 기도합니다.
여러분의 #네컷하루는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