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컷하루 #네컷오늘 #조연심
하나, 어떤 뷔페가 이렇게 정성과 맛으로 기억될 수 있을까요? #조연심의 #퍼스널브랜딩아카데미 후원을 해 주시는 #출산육아교육협회 #양진 이사장님과 #WeFAB그룹 #박진 이사님의 콜라보 스페셜 런치 밥상. 너무 감사한 마음에 많이 먹는 것으로 화답했답니다. 고맙습니다.
둘, 가장 드라마틱했던 소식을 전하는 시간! 극적인 반전은 늘 어둠에서 사작해 환한 빛으로 마무리할 때같다. 동이 틀 무렵이 가장 어둡다고 했다. 지금 어디에 속해있던 다 지나간다. 그리고 추억으로 남는다.
셋, 학교 졸업 후 이렇게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을 만나본 적이 있던가? 경쟁력있는 내가 되어가는 순간순간이 고되고 혼란스럽고 막막하다해도 누구든 그 과정을 거쳐야 자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찾아가게 된다. #퍼스널브랜딩에는 너무 늦은 때란 없다. 어차피 내 인생의 목적지는 나만 가면 되니까.
넷, 자신이 누구인지 증명할 수 있는 건 지나온 경력이 아니라 내 이름을 걸고 도전하여 한 점 한 점 쌓아올린 결과물들의 총합이다. 축적된 포트폴리오가 나의 전문성을 증명하게 되고 하트작이 나와야 비로소 기억되는 사람이 된다. 퍼스널브랜드는 내가 만들고 다른 사람들의 평판으로 완전해지는 가장 나다운 그 무엇이다.
여러분의 #네컷하루는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