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착한엄마 브랜드 아이덴터티 FAB 워크숍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20. 6. 28. 23:52

본문

728x90

 

대한민국 NO.1 임신, 출산, 육아 전문 모바일플랫폼 #착한엄마 브랜드 정체성을 찾는 FAB 워크숍 

더착한엄마 대표이사 박종호, CMO 이명한, 김소원 주임, 엠유 디자이너 최유정, 김지원 & 대표 조연심이 함께 한 워크숍.. 

착한엄마 앱은 어떤 서비스인가? 

솔직한 병원리뷰, 서비스개선을 유도하는 앱, 약자를 위한 앱, 엄마들의 대나무숲, 산부인과 10,000여개의 리뷰, 착하게 비즈니스하는 회사, 

다양한 아이디어와 키워드가 오가던 중 떠오르는 문구가 있었다. 

"여자가 엄마가 되어가는 시간, 착한엄마" 

- 임신고민될 때, 착한엄마

- 임신준비할 때 착한엄마

- 출산준비할 때 착한엄마 

- 출산전후 건강관리할 때 착한 엄마 

여자가 엄마가 되어가면서 필요한 병원정보, 출산준비물, 커뮤니티공간, 주의사항, 건강 및 다양한 정보를 큐레이션해서 서비스하면 

좋겠다는 의견이 모아졌다. 

그리고 착한엄마 서비스를 정리한 3S 

안전한 Safe,  알뜰한 Save, 전문적인 Specific 정보를 제공해주는 착한엄마 

그렇게 완성된 착한엄마의 브랜드 정체성 FAB 문장은 

맘앤베이비를 위한 맞춤정보플랫폼 착한엄마는 

임신, 출산, 육아에 필요한 안전하고, 알뜰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열결함으로써 

오롯한 엄마의 시간을 서비스합니다. 

여자가 엄마가 되어가는 시간, 착한엄마 

 

https://blog.naver.com/ongoodmom

 

착한엄마어플 : 네이버 블로그

착한엄마어플 공식 네이버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