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지식소통가로 당신의 브랜드가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코칭하여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의 중심에 함께 하고 싶습니다.@selmabest yeonsim.cho@gmail.com Selma


대한민국 최초 브랜드검증플랫폼 #엄마마켓연구소 오픈 예정 @출산육아교육협회

사단법인 출산육아교육협회 &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가 함께 만들어갈 브랜드검증플랫폼 #엄마마켓연구소 예고 포스터 

 

"기업이 상품을 만들고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든다" 

브랜드3.0시대를 사는 우리는 상품 자체보다 상품에 더해진 가치를 소비하며 산다. 그 제품하면 떠오르는 그 무엇, 그 회사 하면 떠오르는 그 무엇, 그 사람하면 떠오르는 그 무엇이 바로 [브랜드]고 소비자가 만들어가는 것또한 제품에 더해진 그 무언가다. 

 

상표출원을 마친 엄마마켓연구소는 5월 중 브랜드검증을 함께 할 연구원을 공개모집할 예정이다. 그 후 공식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검증에 나설 예정이다. 

엄마마켓연구소는 브랜드검증플랫폼에 걸맞게 각분야 전문가들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연구원들의 브랜드검증에 힘을 보탠다. 그리고 브랜드연상을 통해 구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브랜드검증 프로세스를 운영하게 된다. 

브랜드는 사용자경험 - 느낌 - 생각이 축적되어 소비자들의 머릿 속에 자리잡는다. 이를 브랜드연상이라고 하는데 브랜드검증플랫폼에서는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자신들의 기획대로 소비자들에게 전해지고 있는지를 검증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봄으로써 직접적으로 영향력을 미칠 엄마마켓연구원들의 브랜드연상프로젝트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인지도, 선호도, 안전성, 추천성, 구매력 등의 브랜드지수를 점수로 매긴다. 하나의 브랜드당 엄마마켓연구원 10명 이상이 참여해 브랜드검증을 통해 70점 이상이 나오면 사단법인 출산육아교육협회의 #착한브랜드 인정 앰블럼을 발행해 준다. 

 

 

[퍼스널브랜딩에도 공식이 있다]를 낸 지식소통가 조연심은 사단법인 출산육아교육협회 산하 공식연구원으로 시작되는 브랜드검증플랫폼 엄마마켓연구소 소장으로 여러분들과 만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