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BN국제재단 미디어총괄 & 엠유 대표 조연심, 사색의향기(이사장 박희영) 운영위원으로 임명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19. 8. 28. 14:35

본문

728x90



제목: UBN국제재단 미디어총괄 &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대표 조연심, 사색의향기(이사장 박희영) 운영위원으로 임명되다



​2019년 8월 21일 UBN국제재단 정혜정 이사장님과 사색의 향기 박희영 이사장님 미팅을 다녀왔다.

인맥의 왕으로 불리는 박희영 이사장님을 뵙고 사색의 향기 이사장 취임 축하와 향후 UBN국제재단과 어떤 관계를 맺을 수 있을지를 논의하는 시간이었다.  조연심은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대표이자 UBN국제재단 미디어총괄대표 자격으로 함께 했다. 


사색의향기 본사

사색의 향기 바로가기-->



사색의 향기는 2004년부터 봉사가 아닌 문화나눔을 지향하며, 향기메일 서비스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공유하고, 향기촌 프로젝트를 통해 공동체 가치를 지향하는 새시대, 새로운 패러다임의 문화나눔공동체입니다. 


박희영 이사장님과 정혜정 이사장님과의 짧은 미팅을 통해 향후 리더스포럼과 방송, 사색의 향기 회원들에게 제공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및 브랜드 관련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사색의 향기 박희영 이사장님은 정혜정 이사장과 조연심을 가족으로 인정해 주셨다.

UBN국제재단 정혜정 이사장님은 사색의  향기 고문으로 위촉되셨고, 조연심은 운영위원으로 임명되었다. 


사색의 향기(이사장 박희영) 고문으로 위촉되신 UBN국제재단 정혜정 이사장님

사색의 향기(이사장 박희영) 운영위원으로 임명된 UBN국제재단 미디어총괄대표 &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조연심 대표



향후 사색의 향기 운영위원으로 170만명의 온라인 회원들의 가치와 비전을 온오프라인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