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 에쓰이엠 브랜드 아이덴티티 FAB 정의 by 엠유 조연심
SEM은 어떤 곳이고, 앞으로 무엇을 하려 하는가?
2019년 6월 3일 종로3가 피카디리미술관에서 에쓰이엠 노종윤 회장, 박진석 대표님과 함께 회사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향후 진행될 프로젝트의 방향을 결정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FAB워크숍을 진행했다.
왜 그림을 보아야 하는가?
그림을 통해 우리는 어떻게 삶을 바꿀 수 있는가?
이런 질문을 통해 SEM의 존재이유를 찾을 수 있었다.
현대인들이 정신적으로 병들어 있다.
국내외 다른 형태로 문제점들이 늘어나고 있고 이는 점차 심각해지고 있다.
정신적, 심리적 문제를 치유하는 곳이 필요하다.
미술과 비즈니스가 연결된 그 무엇이 필요하다.
"어떤 분야의 최고가 되고 싶은가?"
치유 분야 : 신앙에서 야기한 영적, 정신, 마음, 육신, 생활 치유
인큐베이팅 - 블록체인 비즈니스 스타트업을 도와주고 싶다.
마음치유 분야의 최고, 성장나눔 플랫폼
가짜가 아닌 진짜가 제대로 살아갈 수 있는 세상… 신뢰가능한 가치가 소통되는 세상
디지털자산화를 통해 진품이 거래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
키워드: 피카디리미술관, 디지털자산, 미술치유 -SEM ,박진석
문화, 융합, 치유, 뉴트로, 공유, 미술, 디지털자산, 플랫폼, 마음치유,트렌드, 신뢰, 만물치유, 살리기, 거래 및 중개소, 문화콘텐츠, 디지털치유, 아트플랫폼,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재창조, 복합문화공간,신뢰기반, 오리지널러티, 본성, 예술, 문화서밋, 아트, 여유, 삶, 컬처랜드, 문화통합,
디지털자산중개플랫폼 / 디지털자산거래, 복합문화센터
문화, 예술, 미술을 포함한 작품들의 자산가치를 높이고, 필요로 하는 곳에 소통하는 중개플랫폼
이런 다양한 아이디어가 오고가 난 후 결정된 에쓰이엠 SEM의 FAB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의는
융합콘텐츠플랫폼, SEM은
사람과 예술과 기술을 온오프라인으로 연결함으로써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삶의 만족을 서비스합니다.
SNS 채널-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팬페이지, 카카오플러스채널
프로젝트: 디지털자산- 그림을 온라인으로 올린다. 스토리가 있는 화가, 다양한 그림을 디지털화해서 스스로 스토리를 만든다, 디지털미술관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