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마트엔젤스 FAB전략 워크숍 by 브랜드 매니지먼트사 엠유 MU @융합산업연합회
2017년 12월 2일 토요일 오전 9시~12시 융합산업연합회에서 (사)스마트엔젤스의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찾기 위한 FAB 전략 워크숍이 열렸다.
전명갑 융합산업연합회 회장이자 (사)스마트엔젤스의 이사장님과 김정은 UBN대표, 김동혁 UBN 본부장 및 엠유멤버스 김주리, 최유정, 조연심이 함께 한 자리였다.
전명갑 이사장님을 통해 (사)스마트엔젤스의 창립 취지와 그간의 성과 및 향후 바라는 바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김정은 대표님과 김동혁 본부장은 (사)스마트엔젤스의 실질적인 책임을 맡아 향후 어떻게 이 사단법인을 이끌고 싶은지
이야기해 주었다.
스마트 엔젤스의 FAB
Feature: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의하고
Advantage: 제품이나 서비스가 주는 구체적인 강점이나 이익을 설명하고
Benefit: 그로 인한 소비자의 혜택을 제시한다.
스마트엔젤스는 한 마디로 어떤 곳이고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그 일이 소비자들에게는 어떤 의미로 와 닿을 수 있는지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시하는 FAB 워크숍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었다.
5시간이나 걸려 완성된
사단법인 스마트엔젤스의 FAB
스마트연결플랫폼으로
경험과 아이디어, 디지털기술을 융합, 연결하여 거래가능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생산성 있는 나눔을 서비스한다
SMART가 지향하는 바는
S:Stertegy : 비즈니스의 A-Z에 관련된 다양한 방향과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전략을 서비스한다
Omni- Marketing: 온오프라인이 연결된 전천후 옴니마케팅을 지원한다.
Aid: 비즈니스의 성과 창출이 나눔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
Recycling: 인력과 자원의 선순환 시스템을 지원한다.
Training & Trading : 미래 적용가능한 기술을 연마하고 시장에서 거래가능한 수준으로 이끌어낸다.
사단법인 스마트엔젤스
이제 스마트연결플랫폼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