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영웅안중근 영화개봉을 위해 (주)즐거운 상상(주경중 감독)과 함께 하는 안중근브랜딩스쿨 다섯 번째 시간 지식소통가, 개인브랜드전문가 조연심의 옴니 마케팅 "영웅 안중근, 온오프..
<한중합작영화 영웅안중근 영화제작 기념>
2016년 영웅안중근 영화개봉을 위해 (주)즐거운 상상(주경중 감독)과 함께 하는 안중근브랜딩스쿨 다섯 번째 시간
지식소통가, 개인브랜드전문가 조연심의 옴니 마케팅 "영웅 안중근,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하라" @ 와이스파지오 2층
2015 글로벌경험학교 두번째 프로그램
2016년 영웅 안중근 영화 개봉을 위해 (주)즐거운상상과 함께 하는 안중근브랜딩스쿨
주최:글로벌창의인재양성소 주관: 엠유 브랜드매니지먼트 후원: 즐거운 상상, 300프로젝트
일시:2015년 8월 27일~9월 24일 매주 목요일 오후 7-10시
장소:와이스파지오 2층
2015년 9월 24일 안중근브랜드스쿨 1기
지식소통가, 개인브랜드 전문가 조연심을 만나다
지식소통가 조연심의 "영웅 안중근,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하라!"
초연결사회, 어떻게 해서 영웅 안중근을 브랜딩할 수 있을까?
브랜드 매니지먼트사 엠유에서는 최근 옴니브랜딩을 새롭게 구축했다.
옴니브랜딩= 진단 + 컨설팅(전략+ 운영) + 교육(매뉴얼)
옴니브랜딩의 핵심은 내가 하는 모든 일을 프로젝트로 생각하고 그 과정을 온라인에 기록하면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과정 자체를 말한다.
시나브로 사람들의 마음 속에 내가 누구인지, 어떤 일을 하고자 하는지, 어떤 역량을 가지고 있는지, 왜 그 일을 하는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그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를 온-오프라인으로 확인하게 된다는 말이다.
100세 시대에 자신의 이름으로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개념이 바로 퍼스널브랜드로 자신을 무장하는 것!
Talent 자신의 재능을 찾고
Training 자타공인 최고가 될 때까지 훈련하고
Talk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하고
Time 긴 시간을 견뎌
Timing 자신만의 때를 맞이하면 된다.
조연심의 [나는 브랜드다] 중에서 개인브랜드 방정식 5T의 내용이다.
기록된 자기(Persona)가 중요해진 세상!
나는 온라인 세상에서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가?
오프라인의 영향력만큼 온라인에서도 같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가?
이제 디지털 세상에서는 온라인에 비쳐진 내 모습이 신용정보를 대신하게 될 거라는 시스코의 예측이 낯설지 않다.
왕이 되려는 자, 왕관의 무게를 견디라는 말처럼 성공을 꿈꾸는 자는 그 과정의 무게를 견뎌야 한다.
당신은 지금 어떤 과정을 지나고 있는가?
영웅 안중근 영화 성공을 위한 안중근브랜딩스쿨 1기 마지막주차 수업을 무사히 마치고 단체사진으로 하나된 멤버들...
마지막주 미션으로 3개의 팀으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그 과정을 온라인에 기록하라는 과제를 남겼다.
영웅 안중근을 옴니 마케팅하라!!!
강의 후 장효성님이 맥주와 치킨을 사 주셔서 마지막 시간이 아주 훈훈했었다. 감사했어요...
이제 온라인을 통해 영웅 안중근이 어떻게 옴니마케팅되는지 지켜보는 재미를 느껴보면 끝이다.
5주 동안 함께 한 안중근브랜딩스쿨 1기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즐거운 상상의 주경중 감독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미 영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