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8월 30일 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 강찬고)의 글로벌융합쇼핑플랫폼 우고스와 다문화학교 해밀학교가 업무협약(MOU)을 맺다

퍼스널브랜딩/MU

by 지식소통가 2015. 9. 12. 18:40

본문

728x90


2015년 8월 30일 토요일 다문화 청소년 꿈사관학교가 진행된 1박 2일 CAMP에서 글로벌융합쇼핑플랫폼 우고스와 다문화학교 해밀학교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9월 16일 우고스 PBO, PBM 과 함께 하는 우고스 오픈 세러머니에서 참가비 전액이 해밀학교에 후원될 예정이다. 그렇게 되면 나눔플랫폼을 지향하는 우고스의 꿈 하나가 서서히 세상의 빛을 보게 되는 셈이다. 


비온 뒤 맑은 하늘이라는 의미를 담은 해밀학교(인순이와 좋은 사람들 이사장 인순이)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꾸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판을 열어준 융합플렛폼, 우고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대표이사 강찬고)

꿈을 찾고, 만들고 약속하는 드림SMP 꿈사관학교를 운영하는 브랜드매니지먼트 엠유(MU 대표 조연심)


멋진 사람들이 만나 멋진 꿈을 꾸고, 그 꿈이 이루어지면 다시 누군가의 꿈이 될 수 있는 선순환 영향력의 주인공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꿈을 파는 상인 Dream Merchnt 강찬고 트라이그람스 대표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된 개념, 플랫폼... 

내가 있는 곳이 누군가의 플랫폼이었고, 

내가 중심이 된 플랫폼에서 누군가가 꿈꿀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지를 알려 준 것이다. 


미래를 꿈꾸는 자, 당신만의 플랫폼을 가져라... 우고스 강찬고 


다문화학생들의 꿈이 어떻게 커갈지 기대해 본다. 



우고스 김정은 대외협력본부장, 해밀학교 이사장 인순이, 우고스 총괄본부장 김동혁







제 꿈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