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6일 대학로 연동교회 열림홀
어쿠스틱 뮤지컬 '카라멜 마끼아또' 연장 앵콜 공연이 시작되었다.
공연개요
해오른누리가 만드는 첫번째 사랑이야기
음악과 연극이 함께 하는 어쿠스틱뮤지컬
[카라멜 마끼아또]
일시: 2013. 8.6- 8.24
화 저녁 8시 /수 오후 2시 /목 저녁 8시 / 금 저녁 8시 / 토 오후 3시 저녁 6시
장소: 대학로 연동교회 열림홀
[네이버 지식백과]
어쿠스틱 [acoustic] (시사상식사전, 2013, 박문각)
음향적'이란 뜻으로 사용되나, 록이나 팝의 용어로는 앰프를 사용하지 않고 생음악으로 들려주는 악기나 연주를 가리킴
어쿠스틱 밴드 해오른누리와 극작가 손현미의 야심찬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어쿠스틱 뮤지컬 '카라멜 마끼아또'
7월 한 달간 대학로를 뜨겁게 달군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다...
마치 스토리가 있는 콘서트를 본 기분으로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한 노래를 원없이 들을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키보드계의 송중기로 통하는 공민 덕에 7월에 이어 8월에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 좋은 공연이다.
공연이 끝나고 신나게 벌어지는 한바탕 노래와 춤 향연을 즐기고 나면 마음 속 깊은 곳의 시름이 저절로 사라지는 느낌이다. 이번 앵콜 공연의 여주인공인 김민지씨는 [화장하는 여자]에서 열연을 펼쳤던 연기자다. 몸놀림이 예사롭지 않고 막판 춤사위를 보면 절로 어깨춤이 나는 그런 캐릭터다,..
카라멜 마끼아또 앵콜 연장 공연을 마치고 소리숲의 별 역할을 하고 있는 키보드의 공민을 위한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익을 준비했다. 별로 장식된 시원하고 달달한 그런 케익이다. 대박을 기원하는 의미와 두번째 공연의 의미를 담아 두 개의 촛불을 준비했고 힘든 공연이 끝나고 가슴 속까지 시원해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준비한 선물이다... 모두들 반갑게 맞아줌에 더욱 신이난다... 앵콜 공연도 성황리에 마치길 기도해본다.
공민 팬클럽회장의 자격으로 단독샷을 찍을 수 있었다...
카라멜 마끼아또 소리숲에서 별을 담당하고 있는 키보드 공민... 별을 부르는 연주를 부탁했더니 이렇게 귀여운 포즈로.... 이러니 안 좋아할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