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서 길을 찾는 조연심작가의 북이야기
앤 핸들리, C.C. 채프먼의 [콘텐츠 룰]
마케팅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일이다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온라인 플랫폼은 기업을 비롯한 여러 조직들에게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정말 다행이다. 구태의연한 방식(짜증나는 광고, 귀찮은 DM, 저녁 식사 도중에 걸려오는 광고 전화 등)을 쓰지 않고도 기업이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졌기 때문이다.”
앤 핸들리, C.C. 채프먼의 [콘텐츠 룰] 중에서
고객의 관심을 끌고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킬러 블로그, 팟캐스트, 동영상, SNS, 전자책은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해법을 알 수 있는 책이다. 지식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들에 의해 세상은 움직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