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드스카이 조연심의 북칼럼] 앤 핸들리, C.C. 채프먼의 [콘텐츠 룰]

지식 칼럼/지식소통

by 지식소통가 2013. 6. 11. 22:59

본문

728x90

 

책에서 길을 찾는 조연심작가의 북이야기

 

앤 핸들리, C.C. 채프먼의 [콘텐츠 룰]

 

 

마케팅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일이다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온라인 플랫폼은 기업을 비롯한 여러 조직들에게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정말 다행이다. 구태의연한 방식(짜증나는 광고, 귀찮은 DM, 저녁 식사 도중에 걸려오는 광고 전화 등)을 쓰지 않고도 기업이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졌기 때문이다.”

 

앤 핸들리, C.C. 채프먼의 [콘텐츠 룰] 중에서

 

고객의 관심을 끌고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킬러 블로그, 팟캐스트, 동영상, SNS, 전자책은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해법을 알 수 있는 책이다. 지식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들에 의해 세상은 움직이고 있다.

 

 

 


콘텐츠 룰

저자
앤 핸들리, C. C. 채프먼 지음
출판사
제이펍 | 2012-02-24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소셜 시대, 사람을 모으는 콘텐츠 전략의 모든 것『콘텐츠 룰』....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