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새로워진 개인브랜드HOW 뉴스레터
by 지식소통가 2013. 4. 19. 07:42
2013년 04월 19일 NO.1
올 한해를 대표하는 키워드가 힐링, 공감, 소통이라 말한다. 내가 말하는 것을 사람들이 제대로 듣게 하려면 내가 먼저 그 말을 할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사람들은 자신이 인정하거나 존경하는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 때문이다. 개인브랜드는 그 말에 자격을 갖췄음을 뜻한다. 말보다 먼저 실력과 행동으로 그 자격을 얻는 것, 개인브랜드의 필수과제 중 하나다. 그리고 나면 저절로 소통은 이루어진다. by.지식소통 조연심
지성과 감성의 융합, 대한민국 프리랜서의 대명사 이근미 작가 대통령, 배용준, 국회의원, CEO, 작가, 프리랜서 대한민국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 중
이 사람을 거쳐가지 않은 사람이 없었다. 시사잡지 인터뷰 기자로 활동하면서 예리한 지성과 날카로운 필력으로 20년 가까운 시간을 견뎠다.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이 어떤 일을 하는지, 어떤 성향인지를 한 눈에 알아보는 눈이 생겼다. 거기에 감성적인 글과 그간의 경험이 어우러진 소설을 쓰면서 소설가로 등단했다. 유력한 월간지 객원기자이자 소설가로, 때론 교수로 맹 활약 중인 이근미 작가. 지천명의 나이를 넘었음에도 당당히 자신의 이름으로 살고 있는 비법에 대해 물었다.
個人ブランドは疎通である。眞心で聞くからだ。
今年の表キ-ワ-ドはヒ-リング、共感、疎通だと言われる。 自分が話すことを耳に入れるためには 自分がまずその言葉をする資格を備えなきゃならない。 人は自分が認める人や尊敬する人の話に耳を澄ますからだ。 個人ブランドはその言葉に資格を備えたという意味だ。 言葉より實力と行動でその資格を得ること、 個人ブランドの必須課題の一つだ。 そしたら自然に疎通は成り立つ。 飜譯 : 黃色いあやめ ユンビンナ
개인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소통미디어 시즌2. 발행인 조연심 | 편집인 강정은 | 편집위원 윤빛나 조근영
[구독신청]
[백업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