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전력공사 사보] KEPCO TODAY 2월 26일자 '소통' 주제로 지식소통 조연심 인터뷰 기사

About 조연심/뉴스 & 보도기사

by 지식소통가 2013. 3. 9. 12:25

본문

728x90

 

한국전력공사

http://www.kepco.co.kr/

 

2월 26일자 사보에 실린 지식소통 조연심의 인터뷰

 

만나고 싶었습니다. 지식소통가 조연심

 

 

요사이 모든 관계 속의 주된 화두는 '소통'이다. 그리고 원활한 소통은 퍼스널 브랜드의 가치와 직결된다. 상대와 생각을 토앟게 하려면 자신의 말에 그만한 가치가 있어야 하기 때문. 이번 주 <KEPCO TODAY>에서는 퍼스널 브랜드로 세상과 소통하는 조연심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세상과 通하는 이 여자가 사는 법

 

 

 

 

 

 

 

 

 

 

 

 

KEPCO TODAY는 한국전력공사 사보다.

e-book 바로가기

http://cyber.kepco.co.kr/kepco_new/pr/webzine/sabo.jsp

 

글= 이미숙 / 사진= 서봉섭, MU컨설팅 (www.mu-story.com) 제공

 

 

 

인터뷰 요청서(조연심 대표님).hwp

인터뷰 요청서 & 질문지

 

발신: 한국전력공사 사보 <KEPCO TODAY> 편집실

수신: 조연심 대표님

1. 매체 소개

KEPCO TODAY는 공기업 한국전력공사의 신문형태의 사보로 매주 화요일에 발행되어 전국 한국전력공사 지사의 임직원, 유관 기관 및 기업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KEPCO TODAY에서는 매호 각계를 대표하는 명사들의 인터뷰를 싣고 있습니다.

사보 웹주소- http://cyber.kepco.co.kr/kepco_new/pr/webzine/sabo.jsp

2. 인터뷰 질문

1. 지식소통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지식소통'이란 무엇인지, MU교육컨설팅의 역할은 무엇인지 대표님의 설명을 듣고 싶다.

2. 10년 동안 직장 생활을 하다가 지식소통전문가의 길로 들어선 이유가 무엇인가?

3. 요즘 어딜 가나 '소통'이 화두다. 반대로 말하면 그만큼 어렵고, 안 된다는 뜻이기도 하다. 왜 소통이 어려운 건가? 또 소통을 잘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가?

4. 특별히 '여성 소통'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들었다.

5. 소통에 있어 특별히 '개인 브랜드'를 강조하고 있다. 그 이유는?

6. 개인 간의 소통뿐만 아니라 기업 간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도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7. 대한민국 전력을 담당하는 한국전력공사도 국민과의 소통이 필요하다. 원활한 소통을 위한 조언을 해주신다면?

8. 한국전력공사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9. 지식소통전문가로서 꿈이 있다면?

3. 게재 분량

피플 면 전면 (칼라)

4. 인터뷰 일정

2월 8일 오전 10시

인터뷰 시간- 약 1시간 내외

간단한 사진 촬영이 있습니다. (강연, 방송 등 일하시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몇 장 더 첨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 끝난 후 메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