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딩/사관학교
퍼스널브랜드대학 4기 4주차 디지탈평판관리법 by 지식소통가 조연심
지식소통가
2024. 2. 17. 16:29
728x90
당신의 브랜드 영향력계수는?
욕구의 계명
진입의 계명
통제의 계명
규모의 계명
시간의 계명
고객의 브랜드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는 곳에 나의 비즈니스 기회가 있다.
상품과 달리 서비스는 모든 비즈니스 접점에서 쌓이는 긍정값의 축적으로 좋은 브랜딩이 결정된다.
모두에게 좋은 서비스는 없다.
모두에게 나쁜 서비스도 없다.
#하루하나브랜딩 콘텐츠는 무척 사소해서 지나쳐가기 일쑤! 그럼에도 쌓이면 위대한 #포트폴리오가 된다.
#퍼스널브랜드대학 4기 4주차
#디지털평판관리법
#지식소통가 #조연심 #책임교수
#비드니스다각화전문가 #이지연 #운영교수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된 요즘
디지털에 비쳐진 모습, #페르소나브랜딩이 대세다.
그렇다고 모두가
100만뷰 콘텐츠로 승부한다면,
생성형 AI가 알려준대로 이야기한다면
어떻게 될까?
지속가능한 콘텐츠 영향력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당신의 하루하나블랭크는 무엇인가?
당신의 디지털발자국은 당신이 누구이고 어떤 사람이고 누구와 함께 가고 어디에 머무는지를 보여주는 데이터다.
고로 모든 데이터는 브랜딩이다.
10년 넘게 변하지 않는 진리들로 무장한 #퍼스널브랜드대학 #브랜드학개론 #지식소통가 #조연심
함께 만들어가는 #엠유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