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딩/MU
닐바홀딩스 쇼핑몰 닐바몰 브랜드정체성 fab 워크숍 후기
지식소통가
2022. 7. 10. 09:16
728x90
#닐바홀딩스 쇼핑몰은 어떤 가치를 담고 운영하게 될까?
#닐바몰 브랜드정체성을 찾는 fab워크숍 결과 도출된 브랜드문장.
"스토리거래플랫폼 닐바몰은
생산자의 핵심가치를 브랜디드 콘텐츠로 제공함으로써
상생가능한 쇼핑경험을 서비스합니다."






























브랜드를 가장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어떤 경우라도 흔들리지 않게 집아줄 브랜드만의 "북극성"을 찾는 것!
길을 잃어도, 고난이 와도 끄덕없이 지켜줄 명확한 목적지를 정의하는 일이 브랜딩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일이라는 걸 10여 년 넘는 브랜드컨설팅 결과 확신하게 되었다.
지금 힘들다면 북극성을 보라!
북극성을 향해 그저 묵묵히 나아가면 된다.
북극성이 없이 힘들다면 당신만의 북극성을 찾아 정의하면 된다.
"저 별이 내가 갈 곳이다"
많은 사람들을 한 방향으로 가게 하는 건
기업의 운명을 결정하는 데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다.
당신은 누구이고 feature
무엇을 할 것이며 advantage
무엇을 약속하는가 benefit
브랜드 아이덴터티 fab를 찾아보세요.
https://helpmybranding.com/Store/view/1764315
FAB 워크숍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 정의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어필하고, '무엇을 줄 것인지' 약속하는 한 문장을 찾는 워크숍
helpmybranding.com
#잇츠브랜딩 #퍼스널브랜딩스토어 #브랜드매니지먼트 #조연심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딩에도공식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