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간 조연심의 <하루하나브랜딩 100일 챌린지 북> 출간 by 힘찬북스

저서/하루하나브랜딩

by 지식소통가 2024. 8. 13. 14:52

본문

728x90

<하루하나브랜딩 100일 챌린지북>



새로운 시작을 꿈꾸시나요?
아니면, 이미 시작한 여정에서 더 나아가고자 하시나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세상에 전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방법,
바로 '퍼스널 브랜딩'입니다.

여러분은 100이라는 숫자에 담긴 의미를 아시나요?

(1) 100일 잔치
아기가 태어난 지 100일이 되면 100일 잔치를 여는 것처럼 <하루하나브랜딩 100일 챌린지북>을 마친 후 스스로를 축하할 수 있도록 당신의 100일 잔치를 기획해 보세요.

(2) 100일이면 곰도 사람이 될 수 있다
단군 신화에 등장하는 설화에서 호랑이와 곰이 사람이 되기를 원했고 신 환웅은 두 동물에게 동굴에서 100일 동안 마늘과 부추만 먹으며 견디라고 명령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100일을 견뎌낸 곰은 사람이 될 수 있었지요. 이 설화는 인내와 희생이 결국에는 보상받을 수 있다는 교훈을 담고 있습니다.

(3) 100번째 원숭이 효과
1970년대 초반에 라이얼 왓슨과 뒤이어 켄 카이즈가 주창한 개념으로  일본의 고시마 섬에서 일본 마카크 원숭이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원숭이들이 고구마를 씻어 먹는 습관을 어떻게 습득하는지 관찰했습니다. 처음엔 소수의 원숭이만이 고구마를 씻어 먹었지만, 점차 더 많은 원숭이들이 이 습관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라이얼 왓슨은 그의 책 『라이프타이드(Lifetide)』에서 특정한 임계점을 넘어서면, 즉 '100번째 원숭이'가 그 습관을 배웠을 때, 이 습관이 섬 전체의 원숭이들 사이에 급속하게 퍼진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책을 읽고 챌린지를 하는 당신이 퍼스널 브랜딩을 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 100번째 원숭이효과를 가져다 주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고 싶다는 것이 퍼스널 브랜딩을 하려는 당신의 가장 큰 목적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하루하나브랜딩 100일 챌린지북>을 펼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발견하고, 매일 그 브랜드를 조금씩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