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식소통 조연심의 [나는 브랜드다] 저자와의 만남 - 예스24,인터파크,교보,알라딘 이벤트당첨자와 첫눈 오는 날 홍대 민들레영토에서...

저서/나는 브랜드다

by 지식소통가 2011. 12. 10. 01:17

본문

728x90

2011년 12월 9일 , 아침부터 첫눈이 온다고 여기저기서 시끄러웠다.
내가 있던 부천,을지로,홍대,광화문에는 짓눈깨비만 흩날릴 뿐 눈다운 눈을 볼 수는 없었다. 하지만 지금이 겨울이구나를 느낄 수 있을 만큼의 매서운 쌀쌀함은 있었다.



홍대 민들레영토... 점심시간..
11월 한달간 Yes24,인터파크,인터넷교보문고,알라딘에서는 조연심의 [나는 브랜드다]출간기념 이벤트가 걸려 있었다. 책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민들레영토에서 저자와 식사를 하고 브랜드컨설팅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다. 오늘 그 영광의 자리에서 3명의 열혈독자를 만날 수 있었다.



"책을 읽고 너무 좋아서 리뷰쓰고 편지까지 준비해왔어요."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데 개인브랜드가 필요해서 읽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당첨되었다는 말에 거짓말인줄 알았어요. 그러다 사실인 줄 알고 얼마나 좋았는지... 재미로 해 보았는데 당첨된 것은 처음이거든요"
"영어를 가르치는 데 '나는 브랜드다'가 '나는 가수다' 아류인 줄 알았지만 브랜드라는 말에 구매했는데 제 삶에 적용할 부분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당첨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너무 좋아서 어젯밤 책을 다시 읽었습니다. "


식사를 하면서 궁금했던 것을 묻는 시간에 정말 많은 질문을 해 주었다.
"직장생활하다가 1인기업가로 나오게 되었는데 선견지명이 있었는지?"
"블로그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들려 달라"
"나도 책을 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런저런 대화를 하면서 마치 연예인을 보는 듯 하다는 말을 했다. 얼마나 흐믓하던지...
"제 곁에는 진짜 연예인이 있어요" 라고 답하자 빵하고 터졌다.
책을 낸 저자와 함께 식사를 하고 이렇게 마주 앉아 대화를 한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는다는 말도 했다.

강연이 아닌 이런 자리에 독자와 함께 자리를 하게 된 것은 처음이었지만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미다스북스 대표님과 직원분들이 함께 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류종렬 대표님이 책을 내고 싶다는 초보저자들에게 해 준 가장 힘이 되는 한 마디...
"원고만 쓰세요. 책을 낼 출판사는 반드시 있어요. "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의 한마디...
"저 여자처럼 되고 싶었어요."
내 모습이 누군가의 롤모델이 된다는 사실이 경이롭기만 하다. 그저 평범하게 내가 원하는 대로 살고 있을 뿐인데... 감사할 일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내 인생의 시간을 스스로 관리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할 수 있는 삶!
그것이 바로 개인브랜드가 주는 최고의 가치아닐까?

첫눈이 온다면서 눈사람카드를 직접 써 준 독서코칭 블로그 "닥터 리스펙트" 운영자 김보성군
http://blog.naver.com/drrespect?Redirect=Log&logNo=70123371816 [나는 브랜드다] 리뷰를 써 놓은 페이지
예린가구공방  우상연 대표... 난중에 원목책장을 저자할인가로 해 준다는 약속을 했다..
영어를 가르치는 오은정 강사님..


이벤트 당첨에 첫눈 오는 날 베스트셀러 저자와 식사를 하고 미다스북스에서 [메기와 만다라] 까지 선물로 챙겨주었네요...^^
아마도 앞으로는 운수 대통이고 브랜드업은 확실할 것 같네요...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만나서 반갑고 행복했습니다.


매번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얻는 교훈...
사람을 통해 얻어지는 가치있는 지식을 필요로 하는 곳에 소통시키는 지식소통가가 되길 참 잘했다는 것... 오늘도 역시 내 직업이 탁월한 선택이었음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좋은 이벤트 만들어 주신 미다스북스 류종렬 대표님과 임호 부장님 이하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